김예슬 귀국 피아노 독주회

2024. 9. 24. 11:36포토겔러리

김예슬 귀국 피아노 독주회

2024. 10. 7. (월) 오후 7시 30분 금호아트홀 연세 에서 귀국 피아노 독주회를 합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주최 / 지클레프
후원 / 선화예술고등학교, 독일 만하임 국립음대, 독일 마인츠 국립음대 동문회
입장권 / 전석 2만원
티켓예매 / 인터파크티켓
공연문의 / 지클레프 02-515-5123

 

Pianist 김예슬

피아니스트 김예슬은 선화예술고등학교(실기우수) 졸업 후 도독하여 독일 만하임 국립음대(Staatliche Hochschule für Musik und Darstellende Kunst Mannheim)에서 학사(Bachelor) 과정과 석사(Master) 과정을 조기졸업 및 최고점으로 졸업하였다. 이후 독일 마인츠 국립음대(Hochschule für Musik Mainz)에서 최고연주자과정(Konzertexamen)을 독일 문화지원상(Kulturförderpreis) 전액장학금을 수여받으며 만장일치 최고점(mit Auszeichnung)으로 졸업하였다.


일찍이 한음음악콩쿠르 전체최우수상, 안양음악콩쿠르, 음협콩쿠르 등 국내 다양한 콩쿠르에서 상위 입상을 시작으로 이탈리아 AMIGDALA ’Giuseppe Raciti‘ 국제콩쿠르 1위, ’Città di Villafranca‘ 국제콩쿠르 2위, 스페인 이비자 국제콩쿠르 입상 등 국내외 두각을 나타내며 음악적 실력을 인정받았다.


몰도바 국립오케스트라(The National Symphony Orchestra of MOLDOVA)와 협연, 모차르트 협주곡 오디션 발탁으로 독일 Hfm Mainz Orchestra와 협연, 엔하모니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국내 최초 <바흐 하프시코드 협주곡 전곡> 협연 무대를 가지며 음악적 경험을 쌓았고, Roland Krüger, Alfredo Perl, Hardy Rittner의 마스터클래스에 참여하며 꾸준히 음악적 발전을 이루어왔다.


노르웨이 Klassisk i Sentrum Festival 초청연주, 독일 Sankt Goar International Music Festival and Academy “Junge Tastenlöwen”, Beethoven International Musikfestival 국제 음악 페스티벌에 참가하여 독주 및 다양한 연주자들과 실내악 연주활동을 선보였으며 Koblenz ‘Rhein-Mosel-Halle’ Großer Saal, Heidelberg ‘Palais Prinz Carl’ ‘Heiliggeistkirche’, Neustadt ’Kongress und Saalbau‘, Ludwigshafen ’Wilhelm-Hack-Museum‘, Neue Musik im Gespräch ’Asura and Spring‘, Beethoven am Freitag livestream, Lanzcarre Abend, Benefizkonzert 등 유럽 여러무대에서 호평을 받으며 전문연주자로서의 기반을 다졌다. 또한 연세대 백주년기념관, 구로아트밸리예술극장, 금호아트홀 연세, 벡사시옹프로젝트, 살롱드무지끄 등 국내무대에서도 다채로운 연주를 통해 꾸준한 연주활동을 이어가고있다.

Prof. Robert Benz, Prof. Thomas Hell, 길예진, 심상임을 사사한 피아니스트 김예슬은 독일 마인츠 국립음대에서 피아노 실기강사를 역임하였으며, 현재 선화예중, 선화예고, 인천예고에 출강하며 후학 양성에 힘쓰는 동시에 이번 귀국 독주회를 통해 전문연주자로서 더욱 활발한 음악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PROGRAM

C. Debussy (1862-1918)

Images, Book l

I. Reflets dans l’eau

II. Hommage à Rameau

III. Mouvement

 

L. v. Beethoven (1770-1827)

Piano Sonata No. 21 in C Major, Op. 53 “Waldstein”

I. Allegro con brio

II. Introduzione, Adagio molto

III. Rondo. Allegretto moderato - Prestissimo

 

INTERMISSION

 

R. Schumann (1810-1856)

Humoreske, Op. 20

I. Einfach - Sehr rasch und leicht

II. Hastig

III. Einfach und zart - Intermezzo

IV. Innig

V. Sehr lebhaft

VI. Mit einigem Pomp

VII. Zum Beschluss